'3ds Max'에 해당되는 글 13건

  1. 2015.02.21 RX-77-2 Guncannon 작업중
  2. 2015.01.30 건담 렌더링
  3. 2014.10.01 장갑차 애니메이션
  4. 2014.10.01 목마하임 시즌2
  5. 2014.09.21 RX-75 Guntank 작업일지 (6)
  6. 2014.09.18 아카이브건담 RX-78-2 GUNDAM ver. ARCHIVE (26)
  7. 2014.09.13 네오지온군 기함 Lewloora
  8. 2014.09.13 MSN-04 Sazabi
  9. 2014.09.11 모빌슈트 부대
  10. 2014.09.10 건담제작기 (4)




저작자 표시
신고

'V-operation > RX-77 Guncann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RX-77-2 Guncannon  (0) 2015.04.20
건캐논 하이폴리 최종  (0) 2015.04.16
건캐논 하이폴리모델링 완료  (0) 2015.03.25
건캐논 스커드 작업  (0) 2015.03.11
RX-77-2 Guncannon 작업중  (0) 2015.02.21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정말 오랜만에 맥스 열어보고 간다무 꺼내서 렌더돌려봤다..ㅋ


뭐 간단한거를 만들어 볼까하는데 뭐가 좋을까나...^^





저작자 표시
신고

'V-operation > RX-78-2 Gund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이작전!  (0) 2015.04.24
건담 렌더링  (0) 2015.01.30
건담 대지에서 걷다..  (0) 2014.10.31
대기권 돌입 테스트  (0) 2014.10.17
건담 빔샤벨액션 테스트  (0) 2014.10.04
아카이브건담 RX-78-2 GUNDAM ver. ARCHIVE  (26) 2014.09.18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역시 크래프트 디렉터는 강력한 애니메이션 플러그인 같네요..


문제는 내컴에서는 전차애니가 안된다는 점.......  컴 바꾸고 싶다..ㅠ.ㅜ


크래프트디렉터는 맥스2011부터일부 들어와있는 상용플러그인입니다.


마야와 시네마4d 그리고 소프트이미지를 지원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Animation & 연출 > TANK 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래프트 디렉터 전차!!  (0) 2014.11.16
장갑차 애니메이션  (0) 2014.10.01
M1 에이브럼스 전차 숏애니메이션  (2) 2014.09.10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목마하임 시즌2

mokma board 2014.10.01 09:51 |


목마하임 시즌2 애니메이션, 리깅



저작자 표시
신고

'mokma bo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이 제법 추워졌다!  (0) 2014.11.14
밀러대위 다시 렌터테스트  (0) 2014.10.23
목마하임 시즌2  (0) 2014.10.01
오늘의 단상  (0) 2014.09.11
추억의 사진  (0) 2014.09.10
새로 정착한 곳!! 여기 맘에 드는군요!!  (0) 2014.09.09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RX-75 GUNTANK



[건탱크]라고 우습게 보지마라!!!


캐릭터나 인간형 병기인 "건담" 따위와는 리깅이 차원이 다르다. 차원이!!!!


누가 그러지 않았는가...전차리깅은 메카닉리깅의 최고봉이라!!!

(목마하임..^^)







최초 테스트)------------ 2014.09. 20


라인군에 입수한 건탱크!! 잘 만들었다..프로포션 손 댈곳이 거의 없음.. 디테일만 넣으면 된다.!!


바로 리깅 착수하여 테스트....


어라?  어째 차체랑 오리엔트가 안먹은거 같네?  흠..몸체가 링크가 안먹은듯...


몸체에 오리엔트 안먹인것을 발견하고 다시 수정...훨낫네...근데 지면을 너무 파고 들어가는..... 이건 물리엔진아니면 답없는듯...ㅠ.ㅜ










1차 수정)------------------2014.09. 21



역시 문제가 있어서 오리엔트 수정해주고 궤도 이탈문제 개선

이 녀석은 보니깐...모델링 이틀에 매핑하루... 맵은 2048한장이면 끝일  듯...ㅋㅋㅋ  이번엔 매핑으로 승부해주마!!!






2차 수정)------------------------- 2014.09. 22


상부에 자이로스코프타입의 기믹을 탑재...(상채는 항상 수평유지).....역시 이게 리얼하구먼..ㅎㅎㅎ







3차 수정) -------------------------- 2014.09. 23


서스펜션추가 바퀴에 간단하게 서스펜션을 추가해줌....ㅋㅋ 점점 더 그럴싸해짐..






로우폴리 모델 정리) -------------------------- 2014.09. 25


전체적인 프로포션 점검과  하이폴리곤 작업전 로우폴리곤 모델 정리..작업


지블로 가서 할까...그냥 맥스에서 할까 고민중..ㅋㅋ


안보이는 곳들은 과감히 패스...작업시간 너무 걸린다....그거까지 해버리면...


그래도 양심상...서스펜션부분은 넣어줬다는.ㅋㅋ



    




하이폴리곤 작업 중) -------------------------- 2014.09. 26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네? ㅋㅋ 뭐 그래도 건담에 비하면 장난수준이지...

지블로 넘길까 그냥 맥스에서 할까...작업하면서 계속 고민하게 됨..


지블로 넘기는 순간..노말맵은 X-NORMAL로 뽑는게 정신건강상 유리....


전에는 왠지 X-NORMAL롤 노말맵을 뽑으면 후지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테스트해보니 그건 아닌거 같다..


폴리그룹과 언랩을 잘해주면 X노말도 훌륭...... 


지블에서 작업한거 맥스로 불러서 어케 노말맵 뽑나?.....이건 미친짓...ㅠ.ㅜ






아래는 X-NORMAL에 넣고 뽑은건데...괜찮다...전엔 무조건 polygroup =1로 해서 문제가 생겼는데

해결방법을 알고 적용하니.. 아무런 문제가 없음...


지블의 면수의 압박에서 탈출이다..!! ㅋㅋ


HEIGHT MAP   NORMAL MAP   AO MAP


매핑 및 리깅완료) -------------------------- 2014.10. 12

대충대충 마무리 했네요..ㅋㅋ

이제 완료 포스팅만 남은...^^











저작자 표시
신고

'V-operation > RX-75 Gunta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GUNTANK 기동테스트  (0) 2014.11.17
RX-75 GUNTANK  (2) 2014.10.13
RX-75 Guntank 작업일지  (6) 2014.09.21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omtee 2014.09.22 22: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제나 열심이신
    한층 업레이드된것인가요 완전 멋짐닷!

  2. 2014.09.29 03: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BlogIcon 바이너리 2014.09.29 03: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나저나 하나씩 추가되는 기술들이 정말 엄청나군요..!

길고도 험난했던.... 그러나 재미도 있었던..^^


스크롤 압박이 좀 있습니다.ㅋㅋ




















내부프레임을 재현하여 폴리곤 숫자가 상당합니다. 















































아래는 리깅관련 내용입니다.












다음은 렌더링 테스트삼아 해본건데 버리기가 좀 아까워서 포스팅합니다.  


어디까지나 테스트용이라서  테클은....사절!! 입니다.ㅋㅋ











저장


저장
저작자 표시
신고

'V-operation > RX-78-2 Gund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기권 돌입 테스트  (0) 2014.10.17
건담 빔샤벨액션 테스트  (0) 2014.10.04
아카이브건담 RX-78-2 GUNDAM ver. ARCHIVE  (26) 2014.09.18
건담 무기류의 완성  (2) 2014.09.13
FF-X7 CORE FIGHTER  (0) 2014.09.12
건담제작기  (4) 2014.09.10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나덕후 2014.09.18 11: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목과 어깨 장갑의 높이를 같은 높이로 사알짝 같이 올려주심 더욱 멋질것 같습니다형님.

  2. BlogIcon 가로드 2014.09.18 12: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프레임까지 재연하시다니 너무 멋져요>.<b

  3. BlogIcon comtee 2014.09.18 13: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장인의 반열에 드신.
    퀄리티가 아주 끝내줍니당.

  4. Navara 2014.09.18 14: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대단하시네요.
    항상 눈팅하고있지만 입이 다물어지질 않네요.
    수고하셨습니다.

  5. BlogIcon 장박사실험중 2014.09.19 00: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와 형님 핸드폰으로 보내주신거보다 완전 감동입니다.
    특히 콕핏 열리고 닫히는게 엄청 멋있네요. 언제나 멋진 3D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구경하고 갈게요 ^^

  6. 야메뗴 2014.09.19 09: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헐 정말 이건...정말 쩌네요..

    메카닉 덕후신건 알고 있었지만......ㄷㄷㄷ..

    정말 장난아니네용..와..

  7. BlogIcon 닥터후 2014.09.20 09: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시봐도 진정 최고!!!^^

  8. BlogIcon 바람 2014.09.20 22: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목마님 고생많으셨어요. 작품이네요~

  9. BlogIcon 투놔 2014.09.21 17: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짜 목마님 작품 볼 때마다 3d max를 배우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물론 욕구만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맥스는 할 엄두가 안나서;;

    정말 멋진 퍼스트 입니다 내부디테일이 장난아니네요 +ㅅ+

    • BlogIcon 목마하임 Mokma 2014.09.21 18: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투놔님은 이미 모델링에 대한 감각이 있으셔서 툴만 익히시면 날라다니실 것으로 사뢰되옵니다..배우시길 추천드립니다..

      맥스보다는 모도 같은 프로그램이 모델링은 더 편하고 요즘 많이들 배우세요..추천합니다...전 맥스을 이미 배워서...^^;;

      처음 배우신다면 모도나..3dcoat를 추천합니다

  10. BlogIcon Pierot 2014.09.25 16: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ㄷㄷ 이정도면 제가 가르치고 있는 학생보다 훨씬 잘하시네요..대신 취업 하셔도 될듯 합니다..ㄷㄷㄷ

  11. BlogIcon 아스토나지 2014.09.29 09: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자주 방문은 못하지만 목마님 작품 볼때마다 느끼는 점은 실사인듯 실사아닌 실사같은 너~입니다. 그냥 대단하시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12. 효종 2014.09.29 09: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ㅅ+ 멋지네요! 잘보고갑니다!
    리깅 멋지네요.ㅎㅎ
    저런 매커니즘의 매력이란..

  13. 진우 2015.02.23 19: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대단하십니다. ㄷㄷ 리깅이라고 하나요?
    제일 신기하네요.

네오지온군 기함...


내 꿈이 있다면...cg의 모든 기술을 섭렵해서...나만의 건담월드를 만드는...것....


근데 인생이 너무 짧다는 게 함정...ㅋㅋㅋ 하루가 48시간이면 좋겠다...ㅠ.ㅠ


할수있는 데까지 해보자꾸나..나중에 여한이 없게..^^




















저작자 표시
신고

'Char's counter attack > Warship Lewloo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오지온군 기함 Lewloora  (0) 2014.09.13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자비!!,  오랜 작업기간만큼이나 많은 아쉬움이 남았던...


다음에 작업할 일이 있겠나하지만...기회가 되면 다시 만들어보고 싶은..
























저작자 표시
신고

'Char's counter attack > MSN-04 Sazab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자비 3d  (0) 2014.12.05
MSN-04 Sazabi  (0) 2014.09.13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야...화면이 커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진행하던 역습의 샤아 프로젝트 스샷입니다.


언제 완성할지는 미지수???


멍2








저작자 표시
신고

'Char's counter attack > RGZ_91 Re_GZ' 카테고리의 다른 글

RGZ_91 리가지  (0) 2015.09.24
모빌슈트 부대  (0) 2014.09.11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V-operation > RX-78-2 Gund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담 빔샤벨액션 테스트  (0) 2014.10.04
아카이브건담 RX-78-2 GUNDAM ver. ARCHIVE  (26) 2014.09.18
건담 무기류의 완성  (2) 2014.09.13
FF-X7 CORE FIGHTER  (0) 2014.09.12
건담제작기  (4) 2014.09.10
RX-78-2 건담 소체 완성  (2) 2014.09.10
Posted by 목마하임 Mok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코코건담 2014.09.15 11: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우 셋팅이 후덜덜합니다!!

  2. BlogIcon comtee 2014.09.16 1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리깅은 잼있어보는데, 그만큼 더 머리아픔다.읔크 #.#

    복잡한셋팅할수록 에니메이션하는데는 편하긴 할텐데말이지 말입니다.ㄷㄷ